
구매의 증가과 기계 기반 프로그래매틱 구매로의 전환 등 미디어 구매의 최근 트렌드가 미디어 가치에 대한 업계의 인식이 "품질"이라기 보다는 "상품"에 가깝게 보인다. 그러나 컨설턴트 ID Communications의 새로운 연구는 미디어 구매에서 실제로는 품질에 더 집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.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구매의 증가과 기계 기반 프로그래매틱 구매로의 전환 등 미디어 구매의 최근 트렌드가 미디어 가치에 대한 업계의 인식이 "품질"이라기 보다는 "상품"에 가깝게 보인다. 그러나 컨설턴트 ID Communications의 새로운 연구는 미디어 구매에서 실제로는 품질에 더 집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.
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!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? 이노션 김정아 CCO
소마코
네이버-쿠팡의 새 경쟁 구도, ‘무료반품’
윈들리팀
🤔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? 사실 그게 전략
굿모닝MY브랜드
✅의료계 뉴스 :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
메디하이
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
videocon
마이바스켓,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
트렌드라이트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